사진: FNC 제공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완전체로 돌아온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최종훈이 탈퇴한 이후 첫 앨범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FT아일랜드 여덟번째 미니앨범 'LOCK UP'(락업)이 발매된다. 2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FT아일랜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의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으로 담아냈다.
FT아일랜드는 미니 8집 'LOCK UP'을 통해 이별 후 연인과의 기억을 판도라의 상자에 가둬버린, 아픈 사랑의 순간을 그려냈다. 이별에 직면한 순간부터 다시 사랑을 다짐하는 순간까지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보여주며, FT아일랜드만의 애절한 이별 감성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는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받아들이고 싶어도 인정할 수 없는 현실적인 심정을 담아낸 곡이다. 이홍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애절한 곡 분위기와 맞물려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에게 설레는 마음을 담은 'Beautiful', 한 편의 영화처럼 사랑을 그려낸 애절한 발라드 '뻔한 스토리 (Obvious)',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다가가고픈 마음을 담은 'Bones' 등 다양한 감성을 담아 앨범을 채웠다. 이 외에도 지쳐가는 이들에게 용기를 주는 희망적인 'Set Me Free'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되었다.
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같은 시간, 에이티즈의 새 앨범 'ZERO: FEVER EPILOGUE'(제로: 피버 에필로그)가 베일을 벗는다.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야간비행', '멋 (흥 ver.)'을 포함해 총 10개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일본에서 발매했던 '스틸 히어(Still Here)'와 '베러(Better)'를 한국어 버전으로 준비했으며, 특히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무대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웨이브 : 오버추어(WAVE : Overture)', '원더랜드 : 심포니 넘버.9 "프롬 더 원더랜드"(WONDERLAND : Symphony No.9 "From The Wonderland")', 라포엠이 피처링한 '앤서 : 오드 투 조이(Answer : Ode to Joy)'까지 실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에이티즈의 '제로 :피버 에필로그'는 오늘(1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