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무슈’ 업데이트 예고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11.12 14:53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 ‘무슈’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물 속성 영웅 등급의 ‘무슈’는 상대 선봉에게 돌진해 피해를 입히고 이로운 효과를 쓰지 못하도록 막는 공격형 몬스터다. 대상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더욱 증가하고, 처치 시에는 걸려 있던 해로운 효과를 상대 몬스터 전원에게 퍼트리는 스킬을 갖추고 있다.

스킬석에 따라 피해량 20% 증가와 함께 몬스터를 처치하지 않아도 남은 체력에 비례해 해로운 효과를 상대 전원에 부여하거나, 해로운 효과 당 피해량 증가, 이로운 효과 불가의 지속시간 연장 등도 가능하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해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세계관 속 수많은 몬스터들로 구성된 자신만의 덱을 통해 치열한 카운트 스킬 공방을 펼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컴투스는 강력한 스킬 효과를 보유한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며 게임에 한층 다양한 전략 구성의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7일 백년전쟁의 세계 대회인 ‘백년전쟁 월드 챔피언십 2021’의 본·결선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향후 다양한 지역 및 글로벌 대회를 지속하며 백년전쟁만의 짜릿한 전투 플레이의 묘미와 몰입감 높은 관전의 재미를 전 세계 게임팬들에게 알려갈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