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공군∙해군에 10억원 상당 제품 전달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왼쪽 첫번째), 국군간호사관학교 정의숙 학교장(왼쪽 두번째),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가 '힘내라 간호장교, 장하다 대한민국 국군!' 기부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은 지난 11일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대전시에 위치한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힘내라 간호장교, 장하다 대한민국 국군!'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위기 상황에 대응하며 헌신적인 의료 봉사로 모범이 된 간호장교와 사관 생도들의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 같은 지원을 결정했다.
특히 개인 위생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 개인 위생용품과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화장품 세트 등 8000만원 상당 제품을 전달했다.
애경산업은 또한 코로나19라는 특수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대한민국 수호를 위해 힘쓰는 육·해·공군에 9억2000만원 상당 위생용품, 치약 등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정의숙 국군간호사관학교 학교장,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이에 보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지원을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