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PC 쉐이크쉑, '블랙 트러플 시리즈' 재출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11.09 17:47

지난해 한정 출시해 호응…고객 재출시 요구 반영

쉐이크쉑 '블랙 트러플 시리즈' 제품 이미지/SPC그룹 제공

SPC '쉐이크쉑’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블랙 트러플 시리즈’를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블랙 트러플 시리즈'는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이 들어간 소스와 샬롯(작은 양파의 일종), 신선한 루꼴라 등을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지난해 한정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이후, 블랙 트러플 시리즈를 다시 맛보고 싶다는 고객 요청이 많아 재출시를 결정했다.


재출시 제품은 ▲블랙 트러플 버거 ▲블랙 트러플 치킨 ▲블랙 트러플 프라이 등 3종이다. 블랙 트러플 시리즈와 신제품 홀리데이 쉐이크도 함께 출시한다. 


블랙트러플 시리즈와 신제품 쉐이크는 9일부터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단, 신림점에서는 15일부터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블랙 트러플 시리즈 재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까지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총 500명을 추첨해 ‘블랙 트러플 버거 카카오톡 선물하기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16일까지 10명을 추첨해 ‘쉐이크쉑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파인 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한정판 블랙트러플 시리즈는 연말 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만의 개성과 차별화된 맛을 담은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