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자회사 엔미디어플랫폼은 ‘게토(GetO)’ 가맹 PC방 고객을 대상으로 ‘QR코드 로그인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고객 1만 명을 대상으로 30일까지 QR코드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플레이게토 앱에서 자주 다니는 PC방 계정을 연동한 뒤 잠금 화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5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매주 월요일에 일괄 지급한다.
이어 지난 8월 진행한 게토KIT 1차 이벤트의 PC방 점주 호응에 힘입어 이달 24일까지 게토KIT 2차 앙코르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토 PC방 가맹점에게 일회용 물티슈 500개, 출입문 스티커 4개, 카운터용 미니배너 1개 등으로 구성된 게토KIT를 무료 지급한다.
엔미디어플랫폼 게토라이브본부 조현정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게임과 함께 새로운 일상을 시작하는 PC방 점주와 이용자를 위해 기획했다”며 “PC방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 매니저’를 기반으로 선불결제 시스템, 게임 관리 시스템 등 PC방 운영에 필요한 각종 인프라를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최초 실시간 집계로 PC방 데이터를 제공하는 ‘더로그’ 등 새로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