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위메이드, 그룹내 7개 계열사 중심 경력직 채용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1.11.02 17:40 / 수정 2021.11.02 17:42

미르4 흥행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위메이드가 인재를 충원한다.


블록체인 게임 '미르4'의 글로벌 흥행에 성공한 위메이드가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를 시작한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위메이드 그룹 내 7개 계열사 중심으로 80개 직무, 총 2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세부부분은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위믹스(WEMIX) 웰렛 사업PM 등 블록체인 사업분야를 비롯해 △DBA △시스템 엔지니어 △기술PM 등의 R&D(연구개발) 인력을 채용한다.


또 △글로벌 게임사업PM △마케팅 △게임운영 등의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인력과 △게임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기획 등의 게임 개발 인력도 적극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서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위메이드는 간단한 양식 작성, 지원서 첨부 형태만으로 쉽게 지원 가능하고, 서류 접수와 동시에 전형이 개시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 2차 심층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위메이드는 각 분야별로 업무 경험과 직무 전문성을 우선 고려해 채용할 방침이다. 코로나19 방역 상황에 따라 비대면 인터뷰도 병행한다.


우병선 위메이드 채용파트 부장은 "위메이드는 현재 블록체인 개발과 비즈니스, 글로벌 게임사업, 다양한 신작 게임 개발 등을 적극 추진하며 폭넓은 게임 생태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새롭게 열리는 기회를 맞아 위메이드와 성장을 함께할 우수하고 진취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