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 네이버 게임 라운지 사전예약 오픈

박금지 기자 ㅣ kj5767@chosun.com
등록 2021.10.13 13:47 / 수정 2021.10.14 14:03

모바일 게임 개발사 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디펜스 게임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가 네이버 게임 라운지 오픈과 함께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는 올해 6월 런칭한 전략 디펜스 게임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기 위해 자신의 타워를 강화하고 수십 가지의 스킬을 조합하여 수만가지의 전략을 완성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보유한 스킬을 랜덤하게 얻어 전투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치밀한 전략과 행운이 어우러져서 매번 다양한 체험감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디펜스류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13일부터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서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다이아 1,500개와 전설 카드 팩 등 약 10만원 상당의 인 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보상은 사전예약 종료 후 네이버 톡톡 알림을 통해 쿠폰 번호로 일괄 지급 예정이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통해 모든 유저들이 조금 더 최적화된 환경에서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많은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며 "업데이트 이전까지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랜스디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