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백운’ 공개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10.12 10:46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클래스(캐릭터) ‘백운’을 최초로 공개한다. ‘혼세를 떠도는 흰 구름’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는 백운은 도사 캐릭터에 걸맞게 짐승을 부리는 소환술과 부적술을 사용하며, 강력한 광역 공격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14일간의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전설 아바타 티켓’을 비롯해 ‘럭키 7코인’, ‘캐럿’, ‘라피스’ 등 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얻을 수 있다.

게임의 편의성도 대폭 개선된다. 보유 중인 장비들을 캐릭터 특성에 맞춰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전송권’을 통합 및 개편하며, 보석 세공 전승 시스템도 추가함으로써 이미 세공한 보석의 단계를 다른 보석으로 옮길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천계석과 마계석에 대한 버프 보유 현황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나가고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 유저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