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라인업 강화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9.30 14:18

상쾌한 필라이트에 자몽과즙 더해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 제품 이미지/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선보인 '필라이트 라들러'에 이은 두 번째 과일 발포주다.


하이트진로는 홈술시장이 활성화되고 MZ세대를 중심으로 가볍게 즐기는 과일저도주의 인기가 급증하는 추세를 반영해 알코올 도수 2도의 과일 발포주를 출시하게 됐다.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필라이트 라들러가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지난 3월 정식 출시되면서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를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상쾌한 필라이트에 상큼달콤한 자몽과즙이 더해져 언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과일 중에서도 소비자 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기록하고 글로벌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자몽을 선택하게 됐다.


패키지는 신선하고 상큼달콤한 레드자몽을 연상시키는 색상을 적용하고 지난 4월 리뉴얼을 통해 더욱 친숙하고 귀여워진 필리 캐릭터를 활용해 필라이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살렸다.


355㎖캔 제품 1종만 출시된다. 30일 첫 생산 후 내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 내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