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컴투스,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 성황리 종료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9.29 15:46

‘난닝구’, ‘강은비’, ‘공대생’ 등 유명 BJ 출연, 미션 수행 및 유저들과 실시간 대결 진행
총 3화에 걸쳐 다채로운 재미와 혜택 선사…향후 다양한 유저 참여 프로그램 지속 추진 예정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아프리카TV와 진행한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이하 BJ 챔피언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BJ 챔피언쇼’는 BJ들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거나 컴프야 유저와 직접 게임 대결을 펼치면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예능형 온라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지난 BJ 챔피언십 대회 우승팀 '난닝구’, ‘몽키님, ‘강한솔', 준우승팀 '공대생’, ‘작비’, ‘지미', 스페셜 게스트 '강은비' 등 여러 BJ들이 출연했으며, 곽민선 아나운서와 정인호 해설가가 사회를 맡았다.

지난 9월 2일을 시작으로 총 3화에 걸쳐 진행된 ‘BJ 챔피언쇼’에서는 매 화마다 다양한 미션과 실시간 대결이 펼쳐지며 참여 유저는 물론 많은 시청자들에게 예능의 재미와 혜택을 함께 선사했다.

1화에서는 출연자 3명이 일정 이상의 홈런더비 기록, 포인트 강화 달성 등의 미션을 수행했다. 초반 3명 중 2명의 BJ가 미션을 성공했으나, 방송 마지막에 BJ 난닝구가 특별 미션을 성공하며 3인 성공 보상이 유저들에게 지급됐다. 또한 유저들과의 실시간 대결에서는 4차전 모두 BJ 팀이 승리를 거두며 출연진들의 강력한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지난 16일 진행된 2화에서도 특별 미션을 통해 모든 출연진이 미션에 성공하며 유저들에게 아이템이 제공됐다. 특히 2화에서는 방송 전 이벤트를 통해 미리 선정한 클럽 대표자들이 BJ들과 대결을 펼쳤다. 총 4차전의 경기 끝에 클럽 대표자들이 3승 1무를 기록하며 출연진들을 제압했다.

28일 방송된 최종 3화에서는 BJ팀 4명이 모두 미션에 성공하고, 특별 미션까지 달성하며 가장 풍성한 아이템 보상이 지급됐다. 또한 4차전으로 진행된 시청자 2승, BJ팀 1승, 1무를 기록하며 치열한 접전과 함께 ‘BJ 챔피언쇼’의 막을 내렸다.

한편 ‘컴프야’는 올해로 시리즈 19년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3D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이번 예능형 참여 프로그램인 ‘BJ 챔피언쇼’를 비롯해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지속하며 게임 플레이의 재미는 물론 유저들이 참여하는 e스포츠의 즐거움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