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노래 - ITZY 첫 정규앨범 발매 / 사진: JYP 제공
ITZY(있지)에 미칠 시간이다.
오늘(24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ITZY의 첫 정규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ITZY가 데뷔 후 2년 7개월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 앨범으로, 예지는 "많은 팬들이 기다려주신 앨범이라 더욱더 기쁜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많은 곡을 팬들께 들려 드릴 수 있어서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CRAZY IN LOVE'에는 타이틀곡 'LOCO'를 비롯해 총 16개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LOCO'를 비롯해 ITZY의 대표곡인 '달라달라', 'ICY', 'WANNA BE', 'Not Shy', '마.피.아. in the morning' 등의 영어 버전도 만날 수 있다.
타이틀로 선정된 'LOCO'는 'Crazy'의 또 다른 말이다. ITZY는 이번 신곡을 통해 롤러코스터와 같은 사랑의 감정을 Z세대의 화법으로 표현했다. 중독적인 사운드 속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리아는 "음악적으로도 새로운 느낌을 가지고 있다. 어떻게 달라졌는지 주의 깊게 들어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를 더했다.
특히 이번 신곡 역시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워너비)의 인기를 함께 이끈 가요계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가 작사, 작곡해 2021년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퍼포먼스 역시 기대감을 자극한다. 채령은 이번 신곡의 킬링 파트에 대해 ""I'm gettin' LOCO-LOCO-CO"라는 파트에서 멤버들이 다 같이 고개를 뱅뱅 돌리는 퍼포먼스가 있는데요. 이 부분 가사와 안무가 모두 기억에 강렬하게 남는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예지는 "왕관 모양을 한 손동작으로 머리 주변을 왔다 갔다 하는 안무가 있는데, 'LOCO'랑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다"라며 "원래 추던 스타일과는 또 다른 춤선을 보여드릴 예정이라 역시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ITZY는 이번 앨범을 통해 얻고 싶은 성과에 대해 "ITZY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고 한계가 없다는 걸 꼭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많은 분들이 ITZY하면 '정말 멋진 그룹'이라고 생각해 주시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4세대 대표 걸그룹이자,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ITZY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활약을 이어갈 것인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ITZY는 컴백을 한 시간 앞두고 네이버 NOW.에서 'ITZY #OUTNOW COMEBACK SHOW'를 개최한다. 이번 라이브 쇼에서 ITZY는 신곡 'LOCO' 퍼포먼스 첫 공개 비롯해 새 앨범 언박싱, 수록곡 소개,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월드와이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또한, 현지 시간 기준 27일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 출연을 앞두고 있어 글로벌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