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B tv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고객 맞춤 콘텐츠 제공, 각종 할인 혜택을 더해 코로나로 발이 묶인 고객들의 ‘B tv 콘텐츠 여행’을 지원한다.
고객별, 장르별 맞춤 콘텐츠 제공이 가장 눈에 띈다. 우선 ‘다시 만나고 싶은 일상 여행’을 주제로 영화·방송·키즈·애니 등 장르별 추천작을 선별한 ‘B tv 추석투어 특집관’을 편성한다. 예컨대 여행 마니아를 위해 아름다운 여행지 배경 영화를 모은 ‘랜선 해외 여행’,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과 떨어져 연휴를 보내는 고객을 위한 ‘가족 영화’ 등 여러 테마로 큐레이션한다. B tv뿐 아니라 모바일 B tv에서도 동일하게 구현된다.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콘텐츠도 강화한다. <뽀로로>, <시크릿쥬쥬>, <신비아파트>, <포켓몬스터> 등 인기 키즈·애니 시리즈 113개와 극장판 31편 등을 최대 70% 할인 제공한다. ‘신나는 트로트 모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윤은희의 건강댄스‘ 등 신규 콘텐츠를 통해 시니어 이용자가 집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돕는다.
최신 콘텐츠도 B tv 여행을 풍요롭게 한다. <씽크홀>, <랑종> 등 극장 상영 중이거나 최근 영화관 막을 내린 화제작이 추석을 맞아 B tv 고객을 찾아간다. 올해 개봉한 주요작을 비롯해 인기 영화 110여 편은 최대 50% 할인된다.
가격 부담은 확 줄였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살아있다>, <히트맨> 등 인기 영화 30여 편과 <결혼 작사 이혼 작곡2>, <라켓 소년단>, <미치지 않고서야> 등 인기 드라마를 포함해 모든 장르에서 풍성한 무료 VOD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국내 영화 월정액 중 최대 영화 편수(약 1만 2천)를 자랑하는 ‘OCEAN’의 경우, 추석 기간 한정으로 ‘기간 패스’를 할인 판매한다. ‘OCEAN 90일 기간 패스’는 15% 할인, OCEAN 인기작만 모아둔 ‘OCEAN SELECT 90일 패스’는 40% 할인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이벤트 기간 중 B tv를 가장 오래 시청한 ‘시청왕’, 가장 많은 VOD를 결제한 ‘구매왕’, 가장 많은 콘텐츠를 시청한 ‘다작왕’을 각 5명 선정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B tv(모바일 B tv) 홈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B tv ‘추천하기’ 기능을 통한 추가 혜택도 있다. 따로 연휴를 보내는 가족·친구에게 VOD를 ‘추천하기’하면 친구는 해당 VOD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친구가 VOD를 실제 구매하면 추천자는 해당 결제금액의 10%를 B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모바일 B tv 앱은 가입자당 최대 가족 4명까지 사용 가능하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플랫폼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친구와 왕래가 어려운 고객들이 다양한 B tv 추석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