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 특징
정관장 동인비 '자생 크림' 제품 이미지/정관장 제공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해 프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인 '자생 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동인비 '자생 크림'은 홍삼의 자생 에너지와 'RG진세노바이옴™' 기술을 더한 특별 설계로 '밀도 탄성' 피부를 완성한다.
'RG진세노바이옴™'은 유산균의 활성화를 돕는 엄선된 프리바이오틱스인 홍삼 유효성분(홍삼향균파우더, 홍삼농축액 등)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독자적인 핵심 성분이다.
자생크림은 'RG진세노바이옴™'을 통해 '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피부 밀도 장벽을 견고하게 세우고 탄탄한 밀도 탄력을 채우며, 윤기 넘치는 건강한 탄성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의 노화 현상에 미리 대비하는 프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적합하며 부드럽고 탄성이 느껴지는 '탄성 유화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영양감을 준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본연을 케어해 건강한 피부로 다져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크림을 출시했다"며 "122년 전통의 정관장 홍삼과 홍삼 피부과학이 진보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만나 촘촘하고 견고한 탄성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