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온라인 FPS(1인칭 슈팅) 게임 ‘아바(A.V,A)’는 오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샤샤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집, PC 방에서 접속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면 30분 간격으로 최대 5회 동안 ‘샤샤샤 유로 박스’, ‘그레이트휠 박스’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주말에는 1시간 간격으로 ‘더블박스 패키지’와 ‘쓰리박스 패키지’ 보상을 무한으로 제공하며, 21일 출석 시 총 100만 유로 이상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A.V.A 웰컴 쿠폰’을 지급, ‘그레이트휠 17시즌 랜덤 박스’를 지급하고 전용 페이지의 혜택이 변경된다. 또, 오는 23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그레이트휠 17시즌 랜덤 박스’, ‘추석 GM 박스 아이템’ 등 푸짐한 추석 맞이 아이템을 제공한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오는 10월 25일까지 ‘달아달아 달토끼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러거 경기를 진행 후, 달토끼와 송편을 만들면, 그 갯수에 따라 고급 아이템인 월드구질 변경권을 포함해 레전드 드래프트권, 피밍 캐시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윷을 던져 나온 결과대로 캣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감성 힐링 클리커 게임 ‘기타소녀’는 오는 16일부터 8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초로 공개되는 이벤트 한정 의상, 피버 타임(15분), 캔디, 초코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스타패스 굿즈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는 오는 16일부터 10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 소환 100회, 빛/어둠 전설 소환서, 특별 선물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오는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 각 퀘스트를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재화로 24개의 상자 중 하나를 선택, 신비 소환 1회권, 고급 소환서, 고대 금화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20일부터 5일 동안 요일별로 경험치 30% 추가, 은화 2배, 각 콘텐츠 AP25% 할인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