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추석맞이 ‘땡스박스’ 출시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9.03 14:31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한 ‘땡스박스’ 2종 한정 판매
3일부터 ‘추석맞이 SNS 이벤트’ 실시, 해시태그 후 댓글 작성한 이용자 선정해 선물 증정

카카오 VX는 3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땡스박스’를 선보인다.

‘땡스박스’는 추석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기프트 세트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골프공 에디션과 커버 에디션 2종을 구성해 한정 판매한다. 먼저, ‘골프공 에디션’에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베스트 상품인 ‘골프공’과 ‘볼파우치’를, ‘커버 에디션’에는 ‘드라이버 커버’와 ‘우드 커버’, ‘퍼터 커버’ 3종을 담아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땡스박스’는 친환경 포장제로 배송되며 쇼핑백도 별도 동봉돼 있다. 이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캐릭터 스트링백’도 추가로 제공한다.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는 9월 3일부터 9일까지 ‘추석맞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한 후 짧은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5명을 선정해 ‘땡스박스 골프공 에디션’을 선물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초보 골퍼부터 구력과 실력을 갖춘 골퍼들까지 모든 이용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트렌디한 실속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땡스박스’를 선물해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더욱 뜻깊은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땡스박스’ 및 ‘카카오프렌즈 골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