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홈플러스, '농가상생' 특판행사 진행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9.03 10:36

전국 매장서 사과 5만봉, 포도 3만 박스 판매

지난 2일 대구광역시 북구 홈플러스 칠곡점에서 열린 경북 농산물 특판대전 개막식/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경상북도와 손잡고 경북 농산물 광역브랜드 '데일리(daily)' 상품의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위해 홈플러스와 경상북도가 상생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를 통해 경상북도는 지역 농가에게 대규모 판로를 제공하고, 올해 ESG 경영의 원년을 선언한 홈플러스는 지역과 상생하며 좋은 품질의 상품을 안정적으로 공급 받을 수 있게 됐다.


오는 8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판 행사를 통해 경북 데일리 주요 상품인 경북 daily 사과, 경북 daily 캠벨포도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품질의 사과 5만 봉, 포도 3만 박스를 일주일 동안 초특가로 판매하는 행사이기에 많은 소비자가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종열 홈플러스 과일팀 바이어는 “경상북도 지역 농가와 상생하고 전국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특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홈플러스가 올해 ESG 경영의 원년을 선언한 만큼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 상생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지난달 ‘ESG 위원회’를 신설하고 ESG 경영 체계 완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출범한 ESG 위원회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그린 패키지, 착한 소비, 교육∙캠페인, 탄소 중립∙나눔∙상생을 향후 5개년 ESG 중점 추진 과제로 선정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