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세계적인 배구 스타 김연경 선수가 서든어택에 신규 캐릭터로 등장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김연경 캐릭터를 사용하면 매력 넘치는 보이스와 함께 ‘Throw 태극 배구공’, ‘G700 식빵’, ‘김연경 승리포즈’ 등 김연경 선수만의 독특한 캐릭터 세트 효과를 즐길 수 있다.
김연경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 등을 지급하는 ‘컬렉션북 이달의 캐릭터’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 캐릭터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발소리 사운드 볼륨 감소 기능’이 적용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김연경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김연경 선수의 ‘싸인 폴라로이드’, ‘싸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9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이 외에도, 김연경 캐릭터 세트 구매 시 함께 지급하는 응모권으로 ‘김연경 마우스패드’로 교환할 수 있고, ‘싸인 유니폼’ 등 즉석 당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서든어택’ 응원 메시지를 담아 블로그 및 SNS에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하여 넥슨캐시 3만 원, ‘싸인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넥슨은 ‘다이너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이너마트’를 9월 9일까지 운영한다. ‘라붐’, ‘보드소녀’ 등 인기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고 ‘윈체스터(IS)’, ‘AK47(I) Burst’ 등 영구제 무기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다이너코인 10개’를 즉시 선물한다.
‘서든패스’ 레벨을 올리며 추가로 보상을 지급하는 ‘피날레 레벨업 이벤트’를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레벨별로 ‘표은지 멀티 카운트’, ‘Zenith 영구제 선택권 III’, ‘1,000 SP’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