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서비스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Thanks 배달 파트너'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최근 배달파트너 건강 챙기기에 앞장서고 있다. 쿠팡이츠와 쿠팡이츠서비스는 지난 8월부터 대부분이 개인사업자인 배달파트너와 입점업체 점주 등에게 종합건강검진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 지난 8월 초부터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에게 음료를 제공한 1차 캠페인에 이어 배달파트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Thanks 배달파트너’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2차 캠페인은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배달파트너에게 추첨을 통해 ‘휴식’을 테마로 한 선물을 제공한다. 배달파트너가 9월 1일부터 22일까지 3주동안 1건 이상 배달 완료하면 자동 참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선물은 총 2800만원 상당의 휴식과 관련된 제품이다. 1명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바디프렌드 더 파라오’안마의자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지마 빅풋’ (20명), ‘제스파 안마건’ (50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250명) 등을 준비했다. 당첨자는 9월 30일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 내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배달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배달파트너를 위한 지원 제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