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지니뮤직, 갤럭시 버즈2 제품 색상별 컬러음악 큐레이션 제공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8.31 14:40
지니뮤직과 KT는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지니뮤직 90일이용권과 갤럭시 버즈2 컬러느낌을 살린 음악큐레이션 ‘컬러뮤직테라피’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지니뮤직은 ‘갤럭시 버즈2’ 제품별 색상 올리브그린, 라벤더, 화이트, 그라파이트에 어울리는 음악큐레이션 20곡을 ‘컬러뮤직테라피’로 지니매거진에 공개했다.

한편 고객과의 소통으로 ‘갤럭시 버즈2’에 어울리는 나만의 추천음악 댓글 이벤트도 열었다. 지니뮤직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고객들은 현재 6천여개의 댓글로 ‘갤럭시 버즈2’에 어울리는 음악을 남겼다.

지니고객들은 “버즈2 로맨틱 라벤더 색상과 함께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노래를 듣고 있다”, “화이트컬러는 순수한 마음을 떠올리게 한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노래 데이브레이크 ‘좋다’를 추천한다”는 등 나만의 감성 추천음악을 제안하기도 했다.

KT샵은 오는 9월10일까지 갤럭시 버즈2 상품구매자에게 갤럭시 버즈2 디즈니 토이스토리 액세서리 패키지(버즈2 케이스 및 그립톡), 지니뮤직90일 이용권을 선사한다. KT멤버십 포인트로 10% 차감할인도 가능하다.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 이상헌 실장은 “AI음악플랫폼 지니의 뮤직컬러큐레이션과 갤럭시 버즈2 신제품 컬러가 만나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며 “고객들이 직접 제품컬러에 어울리는 나만의 음악을 추천하는 프로모션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