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선데이토즈, '애니팡4' 낚시왕 콘텐츠에 보스전 추가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8.25 13:17
선데이토즈는 자사 모바일게임 '애니팡4'의 '도전!낚시왕'에 보스전과 팸 시스템의 장터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미니 게임 ‘도전!낚시왕’의 보스전 업데이트는 게임 내 인기 콘텐츠의 확대, 개편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미끼를 사용해 낚시를 즐기는 ‘애니팡4’의 ‘도전!낚시왕’은 하루 평균 13만여 명의 이용자가 즐기는 인기 콘텐츠다.

포획한 물고기의 합산 무게로 순위를 정하는 경쟁형 게임인 ‘도전!낚시왕’에 50톤 이상의 무게로 등장하는 보스 ‘심해 아귀’는 일발역전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심해에 서식하는 대형어 초롱아귀를 모티브로 설계된 '심해 아귀'와 문어, 거북이, 조개, 해파리 등 새롭게 추가된 물고기들은 낚시의 손맛과 보는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길드형 이용자 모임인 팸에는 공동구매 장터인 ‘동네마켓’이 첫 선을 보인다. '동네마켓'은 판매 목록에 올라온 아이템에 팸 구성원 모두가 흥정하기 버튼을 눌러 판매 가격을 낮추는 방식으로 최대 80% 할인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게임 내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동네마켓’은 구매 혜택과 팸원간 협업의 재미로 호응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진혁 팀장은 “이용자들의 큰 호응으로 게임 속 콘텐츠에 대한 업데이트를 기획,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퍼즐 플레이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전할 ‘애니팡4’만의 콘텐츠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팡4’는 게임 속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43번째 에피소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 50개와 가을을 소재로 한 신규 코스튬 3종도 선보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