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넥슨, ‘카운터사이드’ ‘2021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 1차 업데이트 실시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8.24 14:25

여름 휴가지에서 펼쳐지는 이색적인 이벤트 에피소드 추가
‘시그마’, ‘릴리’, ‘린 시엔’ 등 신규 ‘바캉스 스킨’ 5종 출시

넥슨은 24일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여름을 맞아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2021 바캉스 에피소드: 부사장의 여름 휴가’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 에피소드에서는 ‘코핀컴퍼니’의 부사장 ‘이수연’이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겪는 스토리로 5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ACT(액트) 1’을 9월 14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고,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 ‘ACT’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벤트 에피소드를 플레이해 기념 재화 ‘열대 꽃장식’을 획득 가능하며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단테’ 장비, ‘특수 적성핵’, ‘가구’로 교환할 수 있으며 또한,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네’의 신규 바캉스 스킨 ‘고기잡이 소녀’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신규 스킨 5종을 출시했다. ‘모네’의 바캉스 스킨과 더불어 ‘릴리 – 해변의 위장자’, ‘린 시엔 – 로맨틱 체이서’, ‘시그마 – 보물을 찾는 서퍼’, ‘리코리스 – 화끈한 물놀이’ 등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 스킨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캐릭터 ‘라라 예거’, 신규 오퍼레이터 ‘세리나 크루’를 선보였다. ‘라라 예거’는 SSR 등급 타워 유닛으로 지정된 위치에서 이동하며 적에게 범위 피해를 입히며, 강렬한 킥으로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를 구사한다. ‘세리나 크루’는 SSR 등급 오퍼레이터이며 영구적인 효과를 제외하고 모든 적의 버프를 해제하고, 보스를 제외한 적에게 일정 시간 버프 금지 효과를 부여한다.

넥슨은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근체크 이벤트’를 9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접속한 일수에 따라 ‘특수적성핵 교환권’, ‘융합핵’, ‘세트 바이너리’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