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와 CMGE에서 올해 3분기 서비스 예정인 무협 소재의 모바일 턴제 수집형 RPG ‘무협지존’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펀컴퍼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무협지존’은 다양한 무협소설에서 등장한 인물들을 게임 속에서 모두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다.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 작가의 무협소설인 ‘사조영웅전’과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등과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다양한 무협 지존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용자는 방대한 ‘무협지존’ 만의 세계관 속에서 각기 다른 특징과 무공을 보유한 영웅들과 함께 호쾌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무협 소설 속 등장인물이 등장하는 만큼, 보다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무협지존’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뽑기권을 100% 지급한다. 또한,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영웅을 선택해 투표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받아볼 수 있는 고급뽑기권을 문자메시지로 전달한다. 또한, 스토어 사전예약을 완료하거나 공식카페에 가입하는 등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룰렛 응모권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협지존’은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서는 갤럭시 폴드3와 구글 기프트카드, 영웅문 DVD, GS주유쿠폰,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BHC 치킨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 작가가 집필한 무협소설의 등장인물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무협지존이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며, “게임에서 등장하게 될 무협 지존들의 정보를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정식 서비스까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