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이용자의 초고속 성장을 위한 이벤트를 18일부터 2주간 실시한다.
먼저,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출석 이벤트는 7일씩 총 2회 진행되며, 신룡의 강화석 상자 등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장비 및 보감무구 강화에 소비되는 비용 50% 할인 및 약재, 장비재료, 승급재료에 사용되는 주요 아이템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장비 제작 시에는 대성공 확률이 2배 상승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문파 성소’를 공개했다. 비곡, 미궁에 성소를 설치하면 해당 지역에서 사냥하는 문파원 전원이 경험치 20% 증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곡과 미궁 각 지역에는 성소를 1개씩 설치 가능하며 문파별로 1개씩만 보유할 수 있다. 성소는 설치 후 3시간 동안 무적 상태를 유지하며 72시간 이후 자동 파괴된다. 타 문파의 성소를 파괴하고 자기 문파의 성소를 다시 설치할 수 있어 성소 쟁탈을 위한 문파 간의 경쟁이 게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편, 미르4는 오는 8월 22일 제8차 비천공성전 생중계를 실시한다.
제8차 비천공성전은 22일 오후 9시 40분부터 미르4 공식 유튜브 채널 ‘용사티비’에서 중계되며, 게임 전문 캐스터 허준과 인기 게임 BJ 원재가 해설에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