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8.05 14:24

80여가지 식물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 정수

숨37 올스타 에디션 제품 이미지/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올스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올스타 에디션은 별을 그리는 아티스트 성희승 작가와 만남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영원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별을 특별하게 표현한 패키지를 통해 숨37°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하고 밤하늘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숨을 대표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필수 안티에이징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에 적용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의 정수, 싸이토시스에 독보적인 발효 과학 기술을 더해 완성한 싸이토-펌TM을 함유했다.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에센스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아 더욱 깊고 우아한 아름다움이 스며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 에이징 에센스다. 


로마 황실의 비방에서 영감을 얻은 골든 엘릭서TM를 안정적으로 담아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며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본연의 빛을 잃은 피부에 별처럼 빛나는 반짝임을 전달하고픈 마음을 담은 스페셜 제품"이라며 "1년에 한번 선보이는 풍성한 용량과 특별한 구성으로 몸도 마음도 지친 여름의 끝자락에 피부를 위한 반짝이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