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기술 제안 기술개발지원금 및 사업화 지원
HDC현대산업개발 '제2회 기술제안공모제' 포스터/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은 중소·벤처기업과의 상생 협력을 확대하고 미래 건설 산업을 선도할 우수 기술을 발굴하기 위한 제2회 기술제안공모제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되는 기술제안공모제는 '동반 성장을 위해 여러분의 다양한 기술과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우수 기술을 발굴해 상생 협력을 이끌고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력 향상을 독려함으로써 상생 협력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함께 확보해간다는 계획이다.
국내 기업이라면 특별한 자격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원가절감·공기 단축·공법개선·품질안전 향상 기술 △스마트 생산(모듈화) 및 건설 정보통신기술(ICT) 기술 △옵션 판매 상품&특화 디자인 △디지털 사업관리를 비롯한 미래 대응기술 △건설분야 가치창출 IDEA로 건설현장에 적용 가능한 모든 기술이라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접수는 10월 1일까지 HDC현대산업개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접수된 기술 및 아이디어는 10월 중 서류 심사와 11월 중 PT 심사를 거치며 품질향상 및 품질개선도, 창의성 및 독창성, 원가절감(수익성) 기여도, 실제 현장 적용성 여부 등의 기준에 맞춘 분야별 전문가 평가를 받게 된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예정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4개 기업에 대상 1000만원을 비롯해 총 200만원의 기술개발지원금을 지급한다. 원금 이외에도 파일럿 테스트를 통한 사업화 기회 부여하고 HDC현대산업개발 협력회사 등록, 장기공급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HDC현대산업개발은 수상 기업과 기술협약을 체결하고 멘토링을 실시하는 등 해당 기업의 기술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함으로써 지속적인 동반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