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에 신규 서비스 오픈…쇼핑 편의성 향상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화면/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는 패션플랫폼 ‘바바더닷컴’에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스마일페이는 2014년 이베이코리아가 선보인 쇼핑 특화 간편결제 서비스다. 식품, 외식, 문화, 패션, 뷰티, 레저, 어학, 항공 등 전방위적 제휴 확장을 통해 가입자를 약 1600만 명까지 늘렸다.
이베이코리아는 특히 패션플랫폼 서비스 오픈을 통해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 2018년, W컨셉에 스마일페이 서비스를 도입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 각종 패션 쇼핑 플랫폼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번에 스마일페이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 바바패션의 공식 온라인 몰 ‘바바더닷컴’은 바바패션 전 브랜드 및 패션·뷰티, 하이엔드 부티크를 선보이는 패션플랫폼이다. 지난 7월 말, 바바더닷컴의 공식몰 리뉴얼에 맞춰 스마일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바바더닷컴에서 기존 스마일페이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일페이 결제 시 캐시충전으로 결제할 경우 금액의 2.0%가 ‘스마일캐시’로 자동 적립되고, 카드로 결제할 경우 0.5%가 적립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약 1600여명의 스마일페이 가입 고객이 외부 채널에서도 쉽고 빠른 결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는 중"이라며 "특히 편집샵 등의 패션플랫폼의 경우 결제 단계에서의 긍정적인 경험이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충성고객을 확보하는데 주효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패션브랜사들과 상생협력을 강화해 고객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