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이티즈와 '랜선 여행' 떠나자…오늘(30일) '한국여행 라이브 토크쇼' 개최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1.07.30 10:45

에이티즈, 한국여행 라이브 토크쇼 출연 / 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ATEEZ)가 전 세계에 한국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알린다.

오늘(30일) 한국관광공사에서 개최하는 '한국여행 라이브 토크쇼'에 에이티즈가 출연한다. '2021 한국관광박람회' 연계행사로 개최되는 이 토크쇼는 코로나 19로 인한 여행갈증을 해소하는 동시에 향후 여행재개 시점엔 해외여행 목적지로 한국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국내의 다양한 여행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2020 해외문화 홍보대사'로 활약했던 에이티즈는 이번 토크쇼에서 경복궁 워킹투어, 치킨 골목 투어, 한옥마을 도슨트 랜선 투어 등 알찬 카테고리로 다양한 랜선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지난해 '인셉션(INCEPTION)' 활동 당시 '구운몽' 콘셉트의 한복 무대의상으로 화제에 올랐던 만큼, 이번에는 한복을 입고 사극연기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미리 SNS를 통해 접수받은 질문들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변하며 흥미진진한 소통시간도 갖는다.

한편 오늘(30일) 에이티즈가 출연하는 '한국여행 라이브 토크쇼'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한국여행정보 사이트(www.visitkorea.or.kr) 및 한국여행상품 홍보사이트(www.visitkoreaforme.com)에서 오후 8시부터 시청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