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자체 개발 중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가 정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정식 트레일러 영상은 지난 티저 트레일러 영상의 풀버전으로, 게임 속에서 펼쳐질 다양한 모험과 위험에 대한 내용을 영상과 함께 나레이션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보스 ‘귀도’의 도발적인 목소리를 통해 블레스 언리쉬드의 세계로 참여할 준비가 되었는지 질문을 던지며 마무리 되는 영상은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정식 트레일러 영상은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방대한 오픈 월드를 모험하면서 협력 전략이 강조된 던전, 필드 보스, 전장, PVP(이용자간 전투) 등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차세대 MMORPG이다. 묵직한 액션과 타격감, ‘블레스’ 시스템 등 특색있는 시스템과 경험을 제공하며, 언리얼 4 엔진을 사용, 뛰어난 그래픽과 화질을 구현해 더욱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한편,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오는 8월 7일 스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플랫폼 상관 없이 기존 사전등록 보상과 함께 한정 탈것과 루메나 지급, 경험치 증가 등 다양한 구성이 포함된 슈퍼 프리미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팀 ‘사전 찜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게임과 관련된 더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