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여름 축제 캠페인으로 △칼데아 매거진 발간 △레오나드로 다빈치(라이더) 픽업 △특별 로그인 보너스 등을 8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칼데아 매거진'은 한국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웹진이다.
이번 호에는 여름 축제를 기념한 신규 서번트 8기(여름축제 기념 픽업 소환 1기, 친구 포인트 소환 추가 7기)와 8월 4일 업데이트 예정인 '라스베가스 어전시합' 등의 정보를 담고 있다. 넷마블은 칼데아 매거진 내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최대 60개의 성정석을 제공한다.
또 넷마블은 '레오나드로 다빈치(라이더)'가 등장하는 'LOSTBELT&아종특이점' 픽업과 유료 성정석 15개를 사용해 5성 서번트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소환을 진행한다.
특별 로그인 보너스는 연속으로 로그인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마지막인 10일차 접속 시 호부 10장이 제공된다. 호부는 서번트, 개념예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친구 포인트 소환에 진궁, 바솔로뮤 로버츠, 이아손 등 신규 서버트 7기를 추가했으며, 프리 퀘스트 클리어 횟수 180개를 달성하면 성정석을 최대 180개까지 얻을 수 있는 등 풍부한 내용으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
넷마블은 이번 여름축제 캠페인 실시와 함께 풀스크린 대응(일부 단말기종 대상 제외), 전투 속도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