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애플‧한샘 등 인기 브랜드 최대 69% 할인
G마켓‧옥션 '디지털리빙' 썸머 가격호러쇼/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7일까지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지털, 가전 및 리빙 관련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0여개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의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을 총 4종 제공한다. 디지털가전 품목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리빙가구 품목 역시 동일한 쿠폰을 각각 1장씩 지급하며,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은 ID당 하루 1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삼성, 애플, 한샘 등 인기 브랜드 추가 혜택도 대거 마련했다. 삼성은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은 에어팟프로, 애플워치, 아이패드 등 전 상품을 9% 할인가에 선보이며, 애플 브랜드관 전용 1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은 전 상품 최대 31% 할인, 추가 7%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G마켓에서는 샘키즈 수납장 포토상품평 이벤트, 옥션에서는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4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50여개 브랜드의 추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강도 높은 거리두기 상황으로 인해 폭염 속에도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대규모 디지털, 가전 및 리빙 연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