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23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 포함 사전예약 시작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3탄 '우드도마&컵 세트' 이미지/SPC그룹 제공
SPC 파리바게뜨가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제 3탄 '우드도마&컵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드 도마&컵 세트는 내구성이 강한 너도밤나무 소재를 사용해 자연친화적인 재질의 도마와 컵 한 쌍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휘게(hygge; 편안함, 따뜻함, 아늑함, 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노르웨이어) 라이프 감성을 자아낸다.
쿡사컵(북유럽 캠퍼들이 직접 원목을 깎아서 만드는 캠핑용 컵) 스타일로 만들어진 '우드컵'과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우드도마'는 북유럽 감성이 넘치는 캠핑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파리바게뜨는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을 구매하면 우드 도마&컵 세트를 1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구매 페이지는 21일 오전 9시 30분부터 SPC그룹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26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카카오 주문하기는 21일 오전 10시 20분부터 주문 가능하다.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 오는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파리바게뜨가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로 앞서 선보인 '이지 쿨러백'과 '클래식 우드 장우산'은 사전예약이 조기 소진되는 등 인기를 얻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