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김재중 다큐 영화 '온 더 로드', 오는 21일 국내 개봉

이우정 기자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1.07.15 13:28

김재중 다큐 영화 '온 더 로드' 개봉일 확정 / 사진: 스토리웍스 제공

김재중의 다큐 영화 '온 더 로드'가 국내 관객을 만난다.

15일 CGV 측이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다큐멘터리 '온 더 로드'를 오는 7월 21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온 더 로드'는 2004년 가요계 데뷔 이후 가수와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김재중이 지금까지 자신이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꿈을 찾는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시작해 가수의 꿈이 시작된 과거부터 현재 자신의 모습 그리고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꿈을 솔직하게 보여준다. 콘서트를 앞둔 연습실 모습, 과거 그룹 활동에 대한 인터뷰도 담길 예정이다.

영화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이재한 감독의 연출로 김재중의 진솔한 이야기를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보여준다. OST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박성일 음악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we're'는 김재중이 직접 작사, 작곡해 의미를 더한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 담당은 "CGV에서는 팬들을 위해 아티스트의 다큐멘터리 영화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아티스트의 다큐 영화를 극장에서 관람하며,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함께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7월 21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15개 CGV에서 만날 수 있는 '온 더 로드'는 전체관람가로 러닝타임 112분이다.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