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에 비치된 인테리어 제품 실시간 구매 가능
GS건설 유튜브 '자이TV'와 GS샵이 오는 16일 모델하우스 인테리어 제품을 보며 실시간 구매하는 콜라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GS건설 제공
GS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자이TV'와 GS샵이 협업해 국내 최초 '모델하우스 인테리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델하우스에 실제로 비치한 인테리어 제품을 소비자가 실시간 구매 가능하도록 자이TV와 GS샵이 콜라보로 진행하는 행사다.
GS건설은 이번 행사는 GS그룹의 경영 방침인 '디지털 역량 강화와 친환경 경영을 통한 신사업 발굴'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GS건설 관계자는 "건설과 유통이라는 이종 업종간의 협업과 GS그룹 관계사들이 가진 최고의 디지털 경쟁력을 공유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콜라보 라이브커머스는 세종자이 더 시티 모델하우스를 공개하는 16일 정오부터 '자이TV'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세종자이 더 시티' 모델하우스는 GS샵에서 판매하는 에싸(ESSA), 발뮤다 등 고급 가구·가전 브랜드로 채운다.
GS건설 관계자는 "단발성 기획이 아닌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