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이 자산운용사들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주 선정된 펀드 상품에 1만 원 이상 투자하면 ‘투자 뱃지’를 제공하며, ‘투자 뱃지’를 5개 이상 모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만P를, 3개 이상 모으면 10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200만P를 지급한다.
‘투자 뱃지’ 개수와 상관 없이 한 주만 참여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주일마다 챌린지에 참여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7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되며,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는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앱에서 개설 가능하다.
한편,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카카오페이증권이 판매 중인 다양한 펀드 상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5개 운용사(교보악사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키움자산운용, NH-Amuni자산운용)와 협력하여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이다. 현재 카카오페이 플랫폼 안에서는 ▲ 시장 상승에 투자하는 #한국인덱스펀드 ▲ AI가 관리해주는 #합리적인 펀드 ▲ 투자 고수가 추천한 #믿음직한 펀드 ▲ 유망 IT에 투자하는 #똑똑한 펀드 ▲ 착한 기업 성장에 투자하는 #건강한 펀드 ▲ 글로벌 채권에 나눠서 #영리한 펀드 ▲ 국내 채권에 마음 편히 #쏠쏠한 펀드 등 7개 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의 성향과 특성을 고려해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엄선한 펀드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자산운용사들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 플랫폼 안에서 쉽고 재미있게 펀드 투자의 경험을 쌓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