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다양한 감정’에 맞는 국물요리 추천
'국물의 대표, 국가대표 캠페인' 포스터/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국물요리를 앞세워 '국물의 대표, 국가대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캠페인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 국물요리를 통해 위로와 안정감을 느낀다는 점에 착안, 기획됐다.
이를 위해 '일상 속 다양한 감정 상황에 맞는 국물요리'를 주제로 영상을 제작,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을 펼친다. 그룹 '셀럽파이브'와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해 상황과 감정별로 어울리는 대표 국물요리를 예능 프로그램 방식으로 추천, 소개한다.
추천 국물요리는 ▲외로운 마음을 달래주는 스팸부대찌개 ▲지칠 때 힘을 주는 육개장 ▲슬픔을 위로하는 차돌된장찌개 ▲분노를 조절해주는 돼지고기김치찌개 ▲행복을 더해주는 갈비탕 등 5가지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국물요리의 대표, 비비고 국가대표'를 테마로 오는 20일까지 기획전을 연다. 국물요리 24종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좋은 재료와 풍성한 원물, 최장 8시간 동안 깊게 우린 육수 등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만이 전달할 수 있는 정성 담은 든든한 한끼로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비고 국물요리가 제품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집밥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