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팀♥김보라 부부, '와카남' 합류…"5개월 차 신혼부부의 깨 볶는 이야기"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1.07.06 10:32

팀♥김보라 부부 '와카남' 합류 / 사진: TV CHOSUN 제공

팀-김보라 부부가 '와카남'에 합류한다.

6일 TV CHOSUN 새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 측은 7월 중 팀-김보라 부부가 전격 합류해 달콤한 5개월 차 신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와카남'은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이다.

이와 관련 '발라드의 황태자' 팀과 팀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모의 사업가 아내 김보라가 첫 등장, 달짝지근한 신혼 라이프를 대 공개한다. 무엇보다 무려 8년 동안의 긴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한 팀-김보라 부부가 둘만의 설렘 가득한 신혼 생활과 첫 신혼집을 '와카남'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8년간 울고 웃으며 더욱 돈독해진 팀-김보라 부부의 비밀스러운 러브스토리 역시 호기심을 더한다. 과거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괴로웠던 시간들을 솔직하게 고백한 팀은 아내 김보라 덕분에 인생이 완전히 뒤바뀌었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던 터. 자타공인 사랑꾼 아내와 남편, 감동적인 두 사람의 특별한 사랑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와카남' 제작진은 "팀-김보라 부부의 러브스토리와 신혼 생활이 7월 중 '와카남'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라며 "많은 어려움을 딛고 드디어 결실을 맺은 후 5개월 차 깨 볶는 행복을 만끽하고 있는 두 사람의 달콤한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2회는 6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며 팀-김보라 부부의 신혼 이야기는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