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조이시티, ‘히어로볼 Z’ 선물이 쏟아지는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6.30 14:33

짜릿한 컨트롤의 묘미가 살아있는 ‘월드 보스 레이드’
마스코트 캐릭터 ‘소라’, 드디어 히어로로 등장

조이시티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한 합체 액션 방치형 RPG ‘히어로볼 Z’에서 신규 콘텐츠 ‘잠재 능력’을 포함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잠재 능력’은 히어로를 한층 더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성장 콘텐츠로 일일 미션, 1주년 이벤트 등으로 모은 ‘잠재 능력 캡슐’을 이용해 개방할 수 있다. 최종단계 도달 시, 특수 능력이 해방되어 확연히 강력해진 히어로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전투 콘텐츠 ‘월드 보스 레이드’가 7월 7일 추가된다. ‘월드 보스 레이드’는 300레벨 이상 참여 가능한 전투 콘텐츠로 유저가 직접 컨트롤할 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게끔 설계되었다. 피해량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보상으로 지급된 토큰은 교환소에서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히어로볼 Z’의 대표 매니저인 소라가 SSR 히어로로 등장한다. 출석 이벤트, 1주년 이벤트 등을 통해 ‘소라’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등급 달성 시 아레나 전용 애장품과 루비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소라 3초월을 달성한 유저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소라 굿즈 등 현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7월 21일까지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벤트 기간 내 페스티벌 미션을 완료할 시 ‘[1주년] 기념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신규 히어로 ‘소라’, 엘리트 히어로, 진화 파워 등 희귀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동시에 행운의 번호 뽑기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이벤트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3개의 뽑기 토큰이 주어진다. 획득한 토큰으로 25개의 번호 중 3개의 번호를 선택 가능하다. 다음날 오전 9시에 당첨번호가 공개되며, 당첨 시 신규 히어로 ‘소라’, 루비, 진화 파워 등을 지급한다. 만약 당첨되지 않아도 엘리트 히어로, 애장품 등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1주년을 기념해 채팅창에 ‘1st anniversary gift’ 입력 시 3만원 상당의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