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 업데이트 실시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6.29 15:18

보스 신드롬 이그니스와 제로 오리지널 추가
신규 콘텐츠 ‘투쟁의 장’ 및 신규 ‘러시던전’ 선 보여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신드롬 이그니스’와 ‘보스 신드롬 제로 오리지널’이 새롭게 추가됐다. 보스 신드롬 이그니스는 청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로 스킬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공포효과를 부여한다. 보스 신드롬 제로 오리지널은 자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로 체력이 절반 이하 상태에서 피격 시 데미지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겨 생존력이 극대화된다.

신규 콘텐츠 ‘투쟁의 장’도 선 보인다. 투쟁의 장은 성장형 던전으로 단계별 클리어를 통해 각인석 코어 플러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보스 신드롬 파이터 추가를 기념한 ‘NESTS 러시던전 BS 제로&이그니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러시 던전에서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교환소에서 퍼플 메모리 선택박스, 플러스 각인석 랜덤박스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7월 15일까지 각성 경험치 캡슐 랜덤박스, 상급 강화 망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NESTS 연속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열린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동안 ‘이상한 나라의 이오리’ 이벤트 던전이 열려 이용자들은 피해량에 따라 팀 릴레이 코인, 상급 강화 망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