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홍삼스틱·루테인 등 9개 상품 출시
모델들이 1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Biopublic(바이오퍼블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론칭을 소개하고 있다./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건강기능식품 PL브랜드 '바이오퍼블릭(Biopublic)'을 론칭하고 3일부터 노브랜드 전문점, SSG닷컴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Biopublic'은 몸에 좋은 건기식을 대중화 하겠다는 의미로 이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상품을 선보여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상품은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C스틱, rTG오메가3, 홍삼스틱, 루테인, 칼마디(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남성용과 여성용 9개 품목이다.
이마트 'Biopublic' 상품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 1위 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와 협력했다. 이마트와 콜마비앤에이치의 직접 거래를 통한 유통구조 단순화와 별도의 광고비가 없어 가격이 유사상품 대비 20~30% 가량 저렴하다.
상품 가격은 멀티비타민(30정), 루테인(30캡슐), 밀크씨슬(30정), 칼마디(60정)이 각 4900원, 프로바이오틱스(50포), 비타민C스틱(60포), rTG오메가3(50캡슐)이 각 9800원, 홍삼스틱(30포)가 1만9800원이다.
이마트는 건기식 상품군 중 가장 대중적이고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진 품목을 우선 선보인 것으로 향 후 프로틴, 다이어트, 피부, 관절, 스트레스케어 등으로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마트는 론칭을 기념해 3일부터 30일까지 행사카드로 'Biopublic'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6월에 'Biopublic'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면 7월에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이마트앱을 통해 제공한다.
이마트 남현우 건강기능식 팀장은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여 고객이 손쉽게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 출시로 이마트가 고객 건강 증진 서포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