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정세운, '간 떨어지는 동거' 첫 OST 주자…오늘(27일) 'DOOR' 공개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1.05.27 15:37

정세운 '간동거' 첫 OST 가창 / 사진: 스타쉽 제공

정세운이 '간 떨어지는 동거' OST 첫 주자로 발탁됐다.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정세운이 가창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OST Part.1 'DOOR(Your moon)'가 공개된다.
 
정세운이 참여한 'DOOR'는 고급스러운 팝 스타일의 곡으로, 매일 떠오르는 달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는 문으로 표현했다. 달을 향해 점점 깊어져 가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사랑스러운 가사가 인상적이다.

'간동거' 앨범 커버 / 사진: JTBC스튜디오 제공

특히 정세운은 'DOOR'를 통해 마음을 어루만지는 특유의 로맨틱한 음색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섬세한 곡 해석을 바탕으로 밤하늘의 달과 별 그리고 온 세상이 사랑하는 사람으로 채워져 가는 순간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능력도 유감 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정세운의 OST로 시너지를 더할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과 99년생 요즘 인간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쳐지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다. 장기용과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청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2017년 'JUST U(저스트 유)'로 데뷔한 후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싱어송라이돌'로 꾸준한 음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담백하면서도 마음을 울리는 로맨틱 보이스로 매 활동마다 아티스트로서 거듭 성장하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