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고윤정, '스위트홈'→'로스쿨'에 이어 광고계 블루칩 활약…대세 행보ing

이우정 기자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1.05.18 09:56

고윤정 대세 행보 / 사진: 고윤정 인스타그램, 에스쁘아 제공

대세 라이징 배우 고윤정이 최근 광고계 블루칩으로 활약 중이다.

투명한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얼굴 천재'라고 불리는 고윤정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부신 미모가 담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외모만큼이나 남다른 감각의 스타일링으로 사복 패션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그는 깔끔한 '꾸안꾸'의 정석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 고윤정이 '에스쁘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연일 화제다. 공개된 화보 속 고윤정은 세련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며 대체 불가한 여신 미모를 발산, 투명하고 맑은 피부에 MBLL 컬러와 선명하고 맑게 표현되는 텍스처의 '꾸띄르 립 틴트 벨벳'을 사용해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고윤정은 핑크 크롭 자켓과 화이트 쇼트의 세련된 스타일부터 아이보리 니트 톱에 편안한 데님을 매치한 자연스러운 꾸안꾸 스타일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메이크업 룩은 물론 패션 스타일까지 완벽 소화하며 화사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처럼 고윤정은 뷰티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광고계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현재 JTBC 드라마 '로스쿨'에서 전예슬 역으로 연기자로서의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아가고 있다.

한편, 고윤정이 출연하는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은 매주 수, 목 밤 9시 방송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