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노래 - B1A4 10주년 기념송 '10TIMES' / 사진: WM 제공
B1A4(비원에이포)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B1A4 새 디지털 싱글 '10 TIMES'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10년 동안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한 곡으로 바람이 부는 초원에서 달리는 듯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에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을 더해 B1A4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가사에는 B1A4의 지난 10년을 돌아봄과 동시에 팬들과의 추억을 곱씹을 수 있는 특별한 메시지들을 담아뒀다고 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2011년 4월 23일 미니 앨범 'Let's FLY'로 데뷔해 '잘자요 굿나잇', '걸어본다', '이게 무슨 일이야', 'Lonely', 'SOLO DAY'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B1A4는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차별화된 음악으로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연기, 뮤지컬, MC, 라디오 DJ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당초 B1A4는 5인조로 데뷔했지만, 진영과 바로가 소속사를 떠나며 3인조로 개편됐다. 이에 이들의 향후 행보에 우려의 시선을 보내는 사람도 있었지만, 지난해 10월에는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Origine'을 발매해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한편 B1A4는 오늘(23일) 오후 6시 음원 발매 이후, 저녁 8시부터 네이버 V LIVE를 통해 바나(B1A4 공식 팬클럽) 6기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팬미팅 '나르샤 비원에이포'를 생중계한다.
10년간 받은 팬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자리로 B1A4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비롯해 스페셜 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