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이프타임 제공
배우 한효주가 '드라마월드'를 통해 대중과 만난다.
16일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측은 "이번 주 방송되는 회차에 배우 한효주, 김동준, 안소희가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한효주와 안소희는 같은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의 제작자이자 동료 배우 션 리차드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특별 출연을 결정했다.
한효주는 '드라마월드' 속에서 배우 김동준과 러브라인을 선보인다. 드라마의 남녀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핑크빛 로맨스를 펼치며, 한국드라마의 어떤 면모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안소희도 한 드라마를 이끄는 여주인공으로 등장한다. 특히, 안소희는 한류 인기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를 패러디하며 마법같은 일을 기다리는 여주인공의 모습을 펼칠 예정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드라마월드'는 우연히 K-드라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미국 대학생 클레어(리브 휴슨)가 남녀 주인공의 '조력자'가 되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드라마를 구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2016년 넷플릭스를 통해 웹드라마 형식으로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시즌2에는 배우 하지원, 헨리 등이 새로 합류해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프타임 '드라마월드' 시즌2는 매주 금, 토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며, 온라인은 OTT플랫폼 TVING(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