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피플러스, 신개념 리텐션 마케팅 플랫폼 ‘PR넘버’ 출시

오경희 기자 ㅣ okhee@chosun.com
등록 2021.04.15 15:42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1 | 모바일 마케팅부문] ㈜피플러스

㈜피플러스가 신개념 프로모션 플랫폼 ‘PR넘버’ 앱을 출시했다. PR넘버는 ‘브랜드 넘버(전화번호)’를 기반으로 한 O2O(온라인·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이다. ‘PR넘버’의 이용고객은 다양한 상점 정보를 앱을 통해 한눈에 볼 수 있고, ‘PR넘버’에 상점 정보를 등록한 브랜드 사업자는 ‘브랜드 넘버(전화번호)’를 이용해 상점을 홍보할 수 있다.

‘PR넘버’ 앱은 손쉬운 서비스 이용이 특징이다. 이용고객이 브랜드 사업자의 전화번호를 저장하면 브랜드의 플러스(멤버) 회원이 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앱 내에서 ‘서울랜드7942’ +(플러스)를 누르면 서울랜드의 멤버가 되며,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은 브랜드 사업자의 프로모션 이벤트 번호를 눌러 해당 이벤트 경품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

㈜피플러스의 김건수 대표는 “PR넘버 앱은 단순 프로모션 이벤트를 넘어서,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리마케팅을 할 수 있는 소통의 게이트이다. 리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사업자는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상점을 홍보할 수 있고, 플러스(멤버) 소식과 푸시알림을 통해 고객과 빠르게 소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PR 넘버’에 등록된 브랜드 사업자는 멤버들에게 소식이나, 푸시전송을 무료로 보낼 수 있다. 기존 문자메시지(SMS), 유료 리텐션 마케팅을 하고 있는 브랜드 사업자들은 PR넘버 플랫폼을 이용하여 홍보비용을 대폭 절감시킬 수 있다. 또한 ㈜피플러스는 초기 선착순으로 신청한 브랜드 사업자에게 프리미엄 4자리 로열넘버를 선점할 수 있는 우선권과 프리미엄 유료광고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