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국지 전략판’, 출시 한달 기념 이벤트 실시

오경희 기자 ㅣ okhee@chosun.com
등록 2021.03.24 11:22
쿠카 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출시 한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오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일주일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국전기 이벤트에는 이벤트 기간 중 세력치 300 이상인 이용자라면 참여 가능하며, 매일 삼국 고대 전장을 방문해 랜덤 금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전쟁 준비를 하는 이용자는 모두 금, 철마, 한정 채팅창, 먹이주기 횟수 등의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각자의 전적을 확인하기 위해 영광의 순간 이벤트의 확인 버튼을 누르면 100금화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출시 한달 기념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인 ‘삼국지 전략판’은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5위에 올랐다. 국내 성적 외에도 현재 서비스 중인 모든 지역의 출시 마켓에서 최고 매출 10위 내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룬 ‘삼국지 전략판’은 현재 게임 BJ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로부터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코에이 혁신 대작 모바일 SLG다. 코에이 삼국지 시리즈 특유의 아트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해 원작 팬의 향수를 자극하며, 사실 기반의 지형 및 지물, 내정 시스템, 게임 내 전략 등의 콘텐츠도 적용하는 하였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전략판의 출시 한달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삼국지 전략판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 이용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는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