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제휴사 채널에서 밀크 회원 가입은 물론 양사 계정 연동까지 가능한 ‘간편 연동 2.0’ 기능을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간편연동 1.0 에서는 밀크 제휴 파트너사의 고객들은 반드시 밀크 앱을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 및 계정 연동 절차를 거쳐야만 포인트 연동이 가능했다. 하지만 이번 신규 기능 도입으로 파트너사 채널 내에서 이탈없이 간단한 휴대폰 본인인증만 하면 밀크 회원 가입 뿐만 아니라 포인트 연동까지 원스톱으로 완료할 수 있다.
이로써 파트너사 고객들의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예상되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밀크를 통해 다양한 포인트 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밀크파트너스는 야놀자를 첫 시작으로 향후 다른 제휴 기업들과도 적극 협력해 고객 편의성과 사용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생태계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신규 기능 도입을 통해 밀크와 파트너십을 맺은 제휴사 고객들이 밀크를 보다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된 만큼, 양사의 서비스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편의는 물론 다채로운 포인트 활용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