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델들이 고객 감사 프로젝트 ‘Thank U+’를 알리고 있다/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프로젝트 ‘Thank U+’를 시작하고, 첫 행사로 ‘U+찐팬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Thank U+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조건 없이 제공하고자 마련된 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다. ▲매월 새로운 행사를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제공 프로모션 ‘Feel Good’ ▲고객들이 소상공인·전통시장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U+로드’ ▲다양한 현장에 우수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는 이벤트 ‘공감릴레이’로 구성돼 있다.
LG유플러스는 이중 경품 제공 프로모션 ‘Feel Good’ 카테고리에서 첫 행사를 선보인다. 이달 24일까지 운영하는 ‘U+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다. 고객이 ‘U+찐팬’인 이유를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게 골자다. LG유플러스는 이를 통해 LG전자의 그램16·프라엘·공기청정기부터 LG유플러스의 모바일데이터·VOD쿠폰 등 ‘LG 선물’을 한가득 전달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내달 ‘봄’을 주제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테마로 하는 등 다양한 Feel Good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U+로드’를 통해 청년몰이나 지역 거점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할인 혜택도 강화한다. 또 ‘공감릴레이’에선 고객 초청을 통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연중 운영한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이른 바 ‘U+찐팬’이라 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더욱 체계적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연간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LG유플러스 혜택에 대해 합리적이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제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 2월 경품 제공 프로모션 ‘Feel Good’의 파일럿 행사로 ‘설날 선물 준비했소!를 운영한 바 있다. 코로나로 만나기 어려운 해외 거주 가족, 친지들과 요금 부담 없이 안부전화를 할 수 있도록 한 국제전화002 할인 이벤트, 가족들과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VOD 쿠폰 지급 등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