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영상톡] 손우현, 희망 is "한지우?"…손사이즈→입술·검술까지 TMI 프로필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1.03.09 17:57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에서 강서준 역을 맡아 열연한 배우 손우현이 영상 인터뷰를 앞두고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다. / 사진 : 포토그래퍼 이제성 민트스튜디오 제공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에서 톱스타 강서준 역을 맡아 열연한 배우 손우현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민트 스튜디오에서 배우 손우현을 만났다. 이날 손우현은 "열심히 한 번 해보겠습니다"라는 각오로 영상 인터뷰에 임했다. 손우현은 자신을 나타내는 한 단어를 '109'라고 밝혔다. 과거 카페에서 알바 했을 때 닉네임으로 사용했던 이름. 백구를 숫자로 쓰는 이유로 "느낌있게"라고 설명하며 환한 웃음을 지었다.

손우현은 각오 그대로 열심히 인터뷰에 응했다. 손 사이즈를 묻는 말에 당황하다가 이내 손을 주며 핸드크림 광고를 했던 에피소드도 덧붙였다. 즉흥으로 부탁한 마이클 잭슨의 곡 '맨 인 더 미러(Man In The Mirror)'의 한 소절과 어번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의 한소절을 소화해냈으며 직접 쓴 자작시의 한 소절을 낭송하고, 소품으로 준비한 장난감 검이 무색한 고퀄리티 검술 시범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너의 별에게'에 이입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주량을 물으며 부탁한 CF 한 장면에서 드라마 속에서 나온 '입술'을 떠올리며 시범을 보였고, 희망을 묻는 질문에 답으로 "한지우"라고 답해 '나의 별에게'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강민을 떠오르게 하며 미소지었다.

한편, 손우현은 '나의 별에게' 이후,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와 KBS2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활발한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 : 포토그래퍼 이제성 민트스튜디오 제공

사진 : 포토그래퍼 이제성 민트스튜디오 제공

사진 : 포토그래퍼 이제성 민트스튜디오 제공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