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온라인 팬미팅 개최 / 사진: 키싱하트 제공
임영웅이 키싱하트와 함께 온라인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22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 측이 "오는 5월 12일 임영웅의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6일 정오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안경, 선글라스 구매한 고객은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에 자동 응모된다"고 밝혔다.
키싱하트는 앞서 임영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판매량 급증을 비롯한 뜨거운 고객 성원을 실감했다. 이에 힘입어 팬들을 위해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이라는 특급 이벤트를 준비한 것.
또한 응모 기간 내 안경, 선글라스를 구입한 고객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임영웅 친필 사인과 'HERO' 각인 한정판 안경을 증정한다. 온라인 6명, 오프라인 6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5월 상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지난해 11월 키싱하트 모델로 발탁된 이후 품절 대란부터 서버 마비까지 불러일으키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임영웅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안경 디자인에 참여하며 바람직한 모델의 행보를 보였고 키싱하트는 임영웅이 팬들에게 자주 쓰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인사말을 활용해 '건행' 제품을 출시하는 등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이뤘다.
무엇보다 임영웅이 직접 키싱하트 제품을 착용하고 촬영한 사진이 '갓경웅'이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는 가운데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 이벤트를 향한 팬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키싱하트는 임영웅과 함께 한층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서며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