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촬영장에서 포착된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교복을 입고 시선을 사로잡는다. 17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를 통해 선보일 모습이다.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 측은 "위기의 뽕학당을 구하기 위해 똘똘 뭉친 트롯맨들. 교복 비주얼과 파이팅 넘치는 서바이벌이 궁금하시다면?! 오늘 밤 10시, 뽕숭아학당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의 교복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17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서는 선보일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 이날 방송에서 '트롯반' 트롯맨들과 '예비 트롯반' 학생들이 '뽕숭아학당'을 걸고 고난도 미션들을 격파하는 '6대 6 극강 데스 매치'를 벌인다. 트롯맨들은 "우리가 뽕학당을 접수하러 왔다"며 자신만만하게 등장한 '예비 트롯반' 학생 6명, 박구윤-류지광-강태관-신인선-김중연-남승민과 마주했던 상황. 만남과 동시에 '트롯반'과 '예비반'은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불꽃 튀는 진검승부를 예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들이 '뽕숭아학당'을 사수하기 위해, 여태껏 해본 적 없는 고난도 미션들에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이며 승부에 임했다"며 "트롯반과 예비 트롯반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불꽃 대결을 펼칠 39회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1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